50 0 0 2 0 0 4개월전 0

슬픔 너머 빛으로

상실에서 성장

슬픔은 우리가 선택하지 않은 언어이지만, 무시할 수 없는 모습으로 우리에게 찾아옵니다. 상실감이 우리 삶에 들어오면 세상이 변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깊은 슬픔이 닥치면 마치 거침없는 파도에 한때 자신이 휩쓸려 간 것처럼 상실감을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슬픔은 모든 것을 헐어버리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이야기의 끝은 아닙니다. 그 무게 아래에는 변화와 성장, 빛이 우리 삶에 다시 들어올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책은 바로 그 여행에 관한 책이다. 각 장은 독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관련 이야기와 사례로 시작되어 슬픔 경험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장은 자기진단 질문, 실용적인 솔루션, 독자가 자신의 감정과 어려움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습이 포함된 부록이 ..
슬픔은 우리가 선택하지 않은 언어이지만, 무시할 수 없는 모습으로 우리에게 찾아옵니다. 상실감이 우리 삶에 들어오면 세상이 변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깊은 슬픔이 닥치면 마치 거침없는 파도에 한때 자신이 휩쓸려 간 것처럼 상실감을 느끼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슬픔은 모든 것을 헐어버리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이야기의 끝은 아닙니다. 그 무게 아래에는 변화와 성장, 빛이 우리 삶에 다시 들어올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 책은 바로 그 여행에 관한 책이다.

각 장은 독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관련 이야기와 사례로 시작되어 슬픔 경험을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장은 자기진단 질문, 실용적인 솔루션, 독자가 자신의 감정과 어려움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습이 포함된 부록이 있습니다.

책 끝부분에서 독자는 자신의 감정 상태를 평가하는 자가 진단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 시트는 성장을 인식하고, 주의가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고, 개인의 강점을 강화하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슬픔 너머 빛으로>는 상실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 슬픔 너머에서 만날 수 있는 회복력과 아름다움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야기와 묵상, 조용한 격려를 통해 이 책이 여러분의 가장 어두운 시기에 동행할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서양화 화가로 축복과 꿈을 그리는 글 작가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화학과을 전공했으며 미국에서 Northwest Montessori Teacher College를 졸업했습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면서 그림책을 좋아했습니다.
환갑의 나이에 그림책에 필요한 공부를 위해 서을디지털 대학 회화과와 글쓰기를 위해 서울디지털대학 문창과에서 공부 했습니다.
저서 <애도의 여정><슬픔을 받아들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